주말이라 오늘은 만인산 호떡을 먹으로 고고고
오늘도 역시나 길게 늘어선 줄 , 한 십오분 기다려서 샀어요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오른것 같아요
하나에 1200원
옆에서 또 가래떡 까지 구매 햇어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번쯤 맛보러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