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쓸까 하다가... 배경을 통일시켰어요.
여러분들이 어떻게 활용하실지 잘 몰라서(대문으로 활용하신다는 분도 많이 계셨지만)
활용하기 편하시게끔? 모두 흰 배경으로 쓴점 양해 부탁드려요ㅠㅠㅠㅠ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게 알아서 잘 해드려야 하는데.. 흑흑 죄송합니다...
작업은 이런식으로 A4용지에 써서 디카로 촬영한 다음 포토샵으로 최종수정 했습니다.
나름... 열심히 작업했습니다ㅠㅠㅠㅠ
마음에 안드시더라도 정성을 봐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총 28분이 신청을 해주셨어요!
(사진이 많습니다)
▶ Follow Me! @Hello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