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북페이릉 통해 샀어요. 먼저 구입해서 새책을 읽고 3주 안에 서점에 책을 반납하면 돈을 환불해주는 완전 좋은 제도죠!
제목과 어마어마한 필진에 영업당해서 택했어요. 2일 후네 반납해야하는데 1페이지도 안 읽었네요 ㅋㅋㅋ 반납 전까지 얼마나 읽을지 달려봅니다...
북클럽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