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에 포스트 1개씩 쓰고 있다. 이렇게라도 하고 있으면 다행인지도 모른다. 며칠, 심지어 몇쥬를 잊어 먹는 때도 있기 때문이다. 가능한 꾸준히 글을 작성하고 싶다.
다리 근력 향상을 위해 계단 오르기를 앞으로 자주 할 예정이다.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면서도 까치빌 들기 운동도 할 예정이다. 틈틈이 근력 운동이다. 오늘부터 제대로 해보자.
벌써 목요일이다. 피로가 조금 쌓였지만 아직 괜찮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This report was published via Actifit app (Android | iOS). Check out the original version here on actif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