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쩌다 사장 2 리뷰합니다
시즌 1은 강원도 시즌 2는 전라도 나주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이 동네 슈퍼를 운영한다는 내용입니다
시즌 1원에서 강원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지만 그때는 겨울이라 아름다운 강원도 풍경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시즌 2에서는 그때보다 규모가 커진곳에서 슈퍼를 운영을 한다.
이번에는 정육도 같이 하면서 운영하는 건데 초반에는 어리버리 타다가
점차 일이 손에 익으면서 동네사람들과 친해지는 내용들이 많이 나오게 된다
그리고 이번에는 여러명의 게스트가 나왔지만 대박은 김혜수이다
김혜수는 예능에 잘 나오지 않은데 김혜수가 아르바이트생으로 나와서
활약하는 장면들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촬영이 끝나도 얼마전에 나주쪽에 촬영이 있는 차에 한번 들러서
가계 주인분다 다시 재회하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좋은 작품으로 만나게 되서 좋았습니다
김혜수님 다음에는 좋은 연기가 있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만나뵜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