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돌핀이
@asd5710
69
이것저것 막
Followers
705
Following
40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Location
광주
Website
https://www.steemcoinpan.com
Created
2017-12-12 11:40
RSS Feed
Subscribe
Posts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asd5710
krsuccess
2026-06-27 20:42
[돌핀이] 32강 가냐 마냐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이 32강에 갈려면 3등 팀중에 8위를 해야지만 올라간다 지금 대한민국이 8위입니다 이제 떨어지냐 마냐 입니다 지금 16강 가냐 마냐가 아니라 32강 가냐 마냐 이러고 있다 감독 잘 뽑아서 이지랄이다 미친 홍명보 그리고 축협
$ 0.000
2
asd5710
krsuccess
2026-06-26 19:20
[돌핀이]뭘 잘못먹었나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뭘 잘못먹었나 밤새 지렸네요 그래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새벽에 포스팅합니다 속이 좀 괜찮아 지면 한숨자야겠습니다
$ 0.000
2
asd5710
krsuccess
2026-06-25 20:40
[돌핀이] 축구를 보고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월드컵 3차전 남아공이랑 경기가 있었다 피파랭킹이 60대이 조 최약체팀이었다 개씨발 그놈의 U자 빌드업 얼마나 전술이 없었으면 전방으로 공을 제대로 가지를 못하냐 슛을 쏠수있는 찬스 자체가 없냐 내려 앉아서 할거면 기습전술이라도 하든가 이건 씨발 제대로 된 전술도 없고 공을 바으면 울편들이 움직임이 제대로 안되고
asd5710
krsuccess
2026-06-24 20:40
[돌핀이] 딱 이정도 날씨가 좋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이런 날씨 너무 좋다 낮에도 잠깐 산책 나갔는데도 안덥다 좋네
asd5710
krsuccess
2026-06-23 20:31
[돌핀이] 비온 뒤 시원하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비오기 전에 약간 습도가 높아서 끕끕한 날씨였다 그리고 몇일전에 비가 많이 내렸다 그리고 어제 밖에 나가보니 살짝 쿵 춥네 보통 지금쯤에는 더울 시기인데 올해는 다른 시기에 비해 좀 덜 더운거 같네
asd5710
krsuccess
2026-06-22 20:29
[돌핀이] 친구들 모임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저녁모임을 친구들과 하기로 했다 원래는 콩물이나 때릴려고 했는데 비가 온디 날씨가 선선해져서 콩물 대신 중국집으로 고고 난 면보다는 밥이 땡겨서 볶음밥으로 먹었다 생각보다 음식 잘하네 역시 중국집은 음식 잘하는 집으로 가야돼
asd5710
krsuccess
2026-06-21 20:42
[돌핀이] 로또 4등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로또 4등이 됐다 진짜 오랜만에 됐네 몇년만인지 모르겠다 5만원 바꿔서 오천원은 로또로 바꾸고 나머지는 현금으로 바꿔서 나중에 일주일에 한번씩 또 로또해야지 기분 쬐짐
asd5710
krsuccess
2026-06-20 20:27
[돌핀이] 반찬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시골에 간김에 누나집에가서 저녁이라도 먹고 갈 생각이었다 그래서 누나한테혹시나 집에 반찬있냐고 물어보고 한개도 없단다 그래서 반찬가계에 가서 반찬을 5만원어시 긁었다 김치 종류랑 나물류 등등 사서 오만원 어마어마하게 샀네
asd5710
krsuccess
2026-06-19 20:19
[돌핀이] 멕시코전 축구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멕시코전 축구를 10시에 봤습니다 양쪽 다 답답한 축구를 합니다 정말 전, 후반 보면서 재미없는 축구를 했습니다 어제 한번의 실수를 한골을 내줘서 졌습니다 정말 손흥민 잘하고 있는데 왜 빼는지 전술을 빵점 홍명보
asd5710
krsuccess
2026-06-18 20:24
[돌핀이] 반팔 옷 몇개버림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운동할때 반팔을 입고 운동을 한다 운동을 하고 나면 땀이 나서 그날 옷을 빨아야 하지만 옷을 좀 쌓여야 빨래를 하기 때문에 그 땀냄새들이 옷에 묻혀있느넋 같다 섬유 유연제 넣고 빨아도 오래된 옷에서는 오래된 옷에는 쉰내가 장착이 되어있어서 없어지지 않는다 그래서 어제 오래된 반팔중에 몇개 버렸다 운동할 반팔 옷 몇개
asd5710
krsuccess
2026-06-17 20:29
[돌핀이] 피곤하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좀 무리를 해서 그런지 오늘은 좀 피곤하네요 항상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긴 했지만 하루 무리했다가 살짝쿵 피곤합니다 잠도 오고 아우 피곤피곤피곤해
asd5710
krsuccess
2026-06-17 08:00
[돌핀이] 3시 반에 기상
안녕하십니까 돌피닝 @asd5710 입니다 3시 반에 깨서 4시 조금 넘어서 집에서 나왔습니다 시골가서 농약을 치기위해서 일찍 일어났습니다 날이 더워지기 전에 농약을 쳐야해서 빨리 일어 났습니다 아우 피곤하다 피곤해
asd5710
krsuccess
2026-06-15 20:12
[돌핀이] 월트컵 보는 낙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요새 아침에 일어나면 월드컵 보는 낙으로 본다 아침에는 한경기정도는 하기때문에 본다 뭐 모든 경기를 다 챙겨보지 않지만 그래도 아침경기는 챙겨본다 새벽경기는 패스 한달간의 나의 도파민 활력소
asd5710
rsuccess
2026-06-14 20:27
[돌핀이] 일요일은 비빔면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이제 시원한 음식이 땡기는 기간입니다 일요일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빔면을 사와서 먹었습니다 솔직히 비빔면은 한개는 적고 2개는 살짝 양이 많은 관계로 1개 반을 끊여서 먹었습니다 스프는 한개로 하고 먹었는데 탄수화물만 먹기 뭐해서 상추씻어서 넣고 계란 삶은거 한개 넣어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땡기니 맛있네요 역시
asd5710
krsuccess
2026-06-13 20:23
[돌핀이] 제초작업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제초제 뿌린지 한달이 넘은거 같다 그래서 이곳저곳이 잡초들이 무성하게 올라와서 어제 시골에 가서 제초 작업을 했다 제초기로 작업을 해도 되지만 제초기로 작업하면 잡초들이 빨리 자라서 한 2주면 잡초들이 많이 올라온다 그래서 제초기보다는 제초제를 뿌려서 오래 죽여놓은게 낫다 그리고 잡초들도 봄, 여름, 가을 종류가 다르게
asd5710
rsuccess
2026-06-12 20:23
[돌핀이] 월드컵 체코전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월드컵이 개막을 했습니다 대한민국은 A조여서 경기를 빠르게 시작했습니다 어제 경기결과는 2:1이였습니다 첫골을 내줬지만 역전을 해서 이겼습니다 중간에 업사이드로 골이 취소 돼서 다행이었지만 그래도 나름 잘했습니다 선수교체를 잘해서 이긴것 같습니다 이제는 금요일에 경기있는데 그때도 대한민국이 잘으면 합니다 멕시코를 상대로
asd5710
krsuccess
2026-06-11 20:29
[돌핀이] 월드컵 개막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부터 월드컵 개막입니다 북중미 월드컵 지금 남아공이랑 멕시코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11시부터 체코랑 대한민국이 경기를 하네요 대한민국 짝짝짝
asd5710
krsuccess
2026-06-10 20:31
[돌핀이] 시골일 쉽지 않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시골에서 밭에 비료를 뿌렸습니다 2군데 뿌리는데 3시간 걸렸습니다 비료 뿌리고 마지막에 물까지 뿌려주고 왔는데 첨에 나무가 작은곳에서는 햇볕이 오래 있으니 정말 죽겠네요 그래도 나무들이 크게 자란곳은 그늘이 있어서 나은데 그닐이 없는곳에 오래 일하면 이제는 큰일 나겠네요 아우 이제 여름이니 9시 이전에 일을 끝내도록
asd5710
rsuccess
2026-06-09 19:43
[돌핀이] 잘못먹었나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뭘 잘못먹었나 저녁이랑 지금까지 계속 화장실 왔다리 갔다리 제대로 잠도 못자고 피곤하네 이미 지리기도 하고 속도 안좋네
asd5710
krsuccess
2026-06-08 20:20
[돌핀이] 다슬기수제비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아버지랑 집근처 다슬기수제비 집을 갔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도 가격이 안올라서 좋았습니다 언젠가는 오르겠지만 가격이 만원에서 유지되면 좋겠네요 그래서 2개 시키고 대기하고 있다가 나왔는데 오랜마넹 다슬기가 큰게 여러개 보였습니다 간만에 다슬이 제대로 먹네 하고 먹었는데 다 먹고 집에 오는데 아버지께서 수제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