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태양수산본점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입구 및 수조관에 있는 오징어 입니다
주문한 오징어 한상입니다
날것을 못먹는 저는 회는 무조건 패스
오징어가 야들야들해서 삶은거 좋네요
오징어무침도 나왔는데 저한테 살짝 매워서
저는 슴슨한것 선택해서 먹었는데
그래도 회가 신선한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