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어제 월드컵 3차전 남아공이랑 경기가 있었다
피파랭킹이 60대이 조 최약체팀이었다
개씨발 그놈의 U자 빌드업
얼마나 전술이 없었으면
전방으로 공을 제대로 가지를 못하냐
슛을 쏠수있는 찬스 자체가 없냐
내려 앉아서 할거면 기습전술이라도 하든가
이건 씨발 제대로 된 전술도 없고
공을 바으면 울편들이 움직임이 제대로 안되고
미쳤네 이따위로 축구를 한다니 미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