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이제는 낮에는 덥네
낮에 위에는 반팔에 바람막이를 입고 나갔다
근데 덥네 한 30분 산책하고 왔는데
겨땀이 난다 이제는 곧 반팔만 입고 다닐듯하네
진짜 중간이 없는 날씨다 봄과 가을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