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올해만 양말 구멍나서 버린데 5~6개 된거 같은데
이번에 또 하나가 구멍이 생겼다
어렷을때는 구멍나도 바늘과 실로 꿰매어서 신었는데
이제는 그냥 버린다
그리고 또 새로 산다
양말이 그렇게 비싼게 아니라서 그냥 버린거 같은데
그건 둘째치더라고 왜 이렇게 구멍이 잘나는거야
참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