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이 32강에 갈려면
3등 팀중에 8위를 해야지만 올라간다
지금 대한민국이 8위입니다
이제 떨어지냐 마냐 입니다
지금 16강 가냐 마냐가 아니라 32강 가냐 마냐 이러고 있다
감독 잘 뽑아서 이지랄이다
미친 홍명보 그리고 축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