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Hive account@asd5710 입니다
저번 달 초에 친구들 모임을 여행으로 했다
그리고 어제 갑자기 잡힌 친구들 모임
이번엔 오랜만에 우리 동네에서 모였다
보통 모이면 2~3시간 노는데 어제는 무려 5시간
떠들어 제꼈다
뭔 할 이야기가 많은지 주된 이야기가 재테크이긴
하지만 그래도 좋다 만나서 노느게 제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