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글을 올릴때 유의 사항

홍보글을 올릴 때 유의 사항

하모니 계정으로는 첫 번째 포스팅 같습니다.
유저 여러분들이 홍보글을 올리면 하모니 계정에서 우선적으로 보팅 지원이 이루어지고 잇습니다.
물론 소각된 금액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나 자신의 포스팅을 홍보하는 효과가 있으니 설령 손해를 본다 해도 억울한 것을 아닐 것이라 봅니다. 하여 소각은 곧 보상이다라는 생각으로는 소각에 참여하지 마시고 우선 자신의 포스팅을 널리 알리는데 목적을 두시고 두 번째가 소각으로 커뮤니티 모두의 이익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임해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이 글을 올리게 되는 주목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은 홍보글로 올라오는 글 중에 이미 하모니 계정으로의 보팅이 되어있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첫 번째로 @gghite 님의 내 아이디 자랑하기 글에서 어 이거 뭐지 내가 보팅을 안 했는데 풀 보팅 해드린다 해놓고 내가 실수했나 하며 20퍼센트로 보팅 되어있는 것을 취소하고 다시 보팅을 하여 드렸습니다.

나의 실수 구 나하고 자수하는 글까지 올렸는데 다음 날인 가는 dodoim님의 글에도 20퍼센트에 보팅이 있기에 어 이건 뭐야 하며 얼굴이 확 달아오르는 것입니다. 이거 뭐지 난 분명히 하모니 계정으로 보팅을 안 했는데 왜 이런데 하며 난감하게 생각하다 혹시 자동 보팅이 걸려있나 싶어서 필현 님에게 봐 달라하니 자동 보팅이 걸려있는 것입니다.

dodoim님과 특수 관계이다 보니 이건 도둑질하다 들킨 사람 꼴이 되어서 얼굴이 벌겋게 되고 이거 뭐야 왜 이게 자동 보팅에 걸려있지 정말 사람 우습게 되네 하며 필현 님에게 얼른 풀어 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필현 님 이게 뭔 일이래 정말 난 이거 자동 보팅을 걸은 적이 없는데 하며 난감하다는 표정으로 있는데 쭉 둘러보던 필현 님이 대표님 이거 내가 했어요 합니다. 그래 그런데 그걸 왜 했어 난 도대체 모르겠는데 말을 하고 잠시 생각하다 아! 이거 그거 아냐, 하니 거의 동시에 그거예요, 합니다.

그렇습니다.
일만 zzan 스테이 킹 홀더들에게 하루 한번 하머니 계정으로 20퍼센트 보팅 해주는 것을 자동 보팅에 걸어 놓은 것을 깜빡하고 그냥 수선을 피웠던 겁니다. 그래서 그다음에는 보팅 된 것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처리를 하는데 이게 솔직히 살짝 부담이 됩니다. 보팅을 취소하고 하는 것도 그렇고 그렇다고 눈감고 나몰라 하는 것도 그렇고 댓글에 보팅을 해 드려 보니 그것도 모양새가 그렇습니다.

오늘도 그런 일을 겪게 되니 생각을 해봅니다. 이게 이럴 것이 아니라 차라리 포스팅을 하나 더 하던지 아니면 페이아웃되지 않은 다른 글로 홍보를 하던지 했으면 하는 생각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이렇게 이야기를 하면 누군가는 더 좋은 생각을 말해줄 수도 있으니 일단 이야기라도 해보자 이런 생각입니다.

오늘도 무척 더우셨죠.
더위에 더 덥게 하는 이야기가 되었는지 모르나 댓글이라도 시원하게 달아 주시면 댓글에 보팅이라도 시원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 제공하는 분에게는 댓글이라도 하머니 계정 풀 보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