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 RPG의 꽃 아레나!! 아레나로 돈버는 방법 #2

CONTENTS

[game review] RPG게임이 생겼다?! 신성한빵?(holybread) 뭐 이런게 다 있지? #1

지난번에 게임 전반적인 부분을 살포시 훑어봤었죠?

이번에 아레나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성한빵의 아레나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

하지만 많이 벌 수 있느냐?

흠... 그것은 시장의 흐름에 맡기도록 하지요.

ARENA

이곳이 아레나 화면입니다.

일단 저는 메뉴가 시간으로 나오죠? 이미 플레이를 한판 한 상태라는 거죠.

쿨다운이 15분이 있는데, 그 이후 1판을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선 상단부터 저의 랭크는 799위 입니다.

그리고 15분 단위로 저는 여기서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빵부스러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랭킹 메뉴에 들어가보면 현재 저의 랭크와 레벨, 히어로 수가 나오고 가장 우측에 보시면 빵부스러기를 15분 단위로 어느정도 획득하는지 알 수 있는 수량이 나옵니다.

저는 799위로 15분당 170.07개의 빵부스러기를 얻습니다.

도대체 빵부스러기가 뭐길래 자꾸 말하느냐? 하는 궁금증이 생기실 것입니다. 빵부스러기는 플레이어에게 스팀화를 할 수 있는 리워드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아레나 대전을 해볼까요?

쿨다운이 끝났네요.

화면에 있는 4명 중 만만해 보이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클릭을 해줍니다.

9렙인데 ... 도전을 해볼께요.

오...HP도 많네요...

캐릭이 제껀...보면 볼수록 청소부 아줌마 같아여 ㅠㅠ.....

오옷....

우리 청소부 여사님께서 승리하셨습니다 :)

렙이 높다고 좋은건 아니고 아이템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어떻게 잘 찍어주느냐가 승리의 포인트 같네요.

상금으로 10골드도 주네요 :) (염전같이 짜디짠 보상...)

빵부스러기를 스팀엔진으로

빵부스러기를 스팀엔진에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게 이 게임의 또다른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아레나 열심히 돌려서 채굴한 빵부스러기를 스팀엔진으로 옮기기 위해서는 좌상단 프로필을 누르면 위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화면에 보시면 빵부스러기라고 영어로 쓰여있고 수량이 나옵니다. 여기서 스팀엔진으로 전송을 누르시고 수량을 눌러주면 스팀엔진에 무사히 들어오게 됩니다.

수량이 무사히 들어왔죠? 심볼명은 HBBC 입니다. 시세는 0.00002 수준이라 크게 도움이 될까 싶지만?

어제 몇시간 안돌린거 치곤 큰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두 스팀을 벌 수 있는 활로가 생긴거에 기대를 걸어보게 됩니다 :)

추가로 아이템을 마켓에 올려서 달러로 팔게되면 그게 스팀으로 들어오니 거기서 들어오는 수익도 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