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muted by moderators for not following community guidelines.

오늘도 하이브에 똥을

하이브에 똥 싸러 왔으니 볼 필요는 없습니다.
부계정에 하이브파워가 있다는 걸 깜박했네요.

20200325_212951.jpg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주식시장에 활기가 도네요.
간만에 빨간맛을 보니 정말 좋습니다.
드디어 외인들이 코스피, 코스닥 양시장에서 매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징하게 내렸죠? 그동안 얼마나 많은 개미들이 손절을 하고 신용으로 인한 반대매도를 당했을지....
오늘 상승으로 인해 개미들도 제법 체력을 보충했으리라 봅니다.
이제부터는 정상적인 시장으로 가길....

오늘은 스팀잇도 제대로 되지 않고 해서 하이브에 가서 똥(?)을 좀 싸고 왔네요.ㅋㅋㅋ
여러번 싸려고 했는데 그것도 맘대로 안되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