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시는 분들중에 한분 모십니다.

그림 그리시는 분들중에 한분 모십니다./cjsdns

방금 확인하니 zzan에 홀더분들이 조금 더 늘었네요.
반가운 일입니다.

여러분들의 행복한 느낌이 조금 더 늘어난 것이 아닌가 싶어 기쁨니다.

제가 모든 글들을 다 볼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몇 분의 글이라도 읽으려 노력하는데 생각처럼 쉽지는 않네요.
쓰는 것이 취미랄까 스팀 잇에서 소문나게 많이 쓴 사람인데 지금은 그것 역시 어렵네요.

오늘은 그림을 여러 편 감상했습니다.
참 좋네요.
그림 그리는 분들이 많으면 스팀 짱이 더 아름답고 화려해질 거 같습니다.

그래서 말씀드립니다.
그림 그리시는 분 중에 끼리끼리 재미있게 노실 분 계시면 누군가 지원하면 오만 짠파워가 들어있는 계정을 임대하여드리겠습니다. 조건은 3개월이며 수익금 중 50퍼센트를 리워드로 지급하는 조건입니다.

희망자는 간단하게 계획서를 댓글에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시험적 운영이라 선착순으로 시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