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두옌하 풀빌라 리조트

image

나트랑 공항에서 가까운 두옌하 풀빌라 리조트입니다.
여행중에 오직 휴식을 위해 들렀던 곳이에요^^

워낙 넓기 때문에 전기차로 이동해야 해요
곳곳에 버튼이 있어서 누르면 전기차로 데리러 오더라구요 ㅎㅎ
서비스 하난 최고구만요^^

넓은 거실과 두개의 침실 그리고 화장실이 세개가 있어요

거실 문을 열면 바로 나오는 수영장과 썬베드

너무 더워서 시원한 맥주부터 한잔 했어요 :9
따숩고 시원하고 좋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도 했겠다
바다로 바람을 맞으러 나갔는데요 ㅎㅎ 바람이 어찌나 쎄던지^^;;
시원한 바닷 바람만 실컷 맞고 수영장으로 돌아 왔네요

개인 풀빌라 외에 야외에도 큰 수영장이 두개가 있어요
두옌하 풀빌라 리조트는 생긴지가 얼마 안된 곳이라서
시설도 깨끗하고 사람들도 많지 않았어요^^

밤 수영도 즐겨 보세요~

수영은 원없이 다니면서 했어요 ㅎㅎ
풀빌라에서 티비를 켜면 음식도 주문 할 수 있구요
냉장고에 매일 맥주와 음료를 채워주는데 프리프리~~ ㅎㅎㅎㅎ
기억에 맥주 4개 음료4개랑 물 4개 였던거 같아요^^
조식도 베트남식과 서양식이 섞여 있어요
나트랑에 가시면 이틀정도는 휴식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풀빌라에서 낮잠도 자고 음악도 듣고 시원한 맥주에 맛난 음식도 먹고
이런게 진짜 휴식이란 생각이 들거에요 :)

갠적으론 공항에서 가깝기 때문에 나트랑 중심가에서 여행을 즐기고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에 이틀정도 쉬면 좋을거같아요^^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Duyên Hà Resort, Cam Hải Đông, Cam Lâm District, 칸호아 베트남



[베트남] 나트랑 두옌하 풀빌라 리조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