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펭귄 수천마리가 해안가에???!!!

image

주말에 호텔방에서 쉬면 뭐합니까??
멀리서 왔는데 하나라도 눈에 더 담아야죠~!!
호텔 로비에있는 관광 책자를 폈습니다.! 오늘은 어디를 가보려나??? 하고 호텔 로비의 카운터와 수다중...
멜버른에 오면 두가지를 꼭 보고 가야한다고 하네요~ 한가지는 펭귄 또 한가지는 다음번에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ㅋㅋ

책자를 보니 99불이라고 써있죠? 한국돈으로 한 8만원 정도에 호텔 픽업부터 관광, 다시 호텔에 데려다주는 관광시스템이 잘 발달 되어 있더라고요~
근데~!! 이번에 가서 알았어요~ 수많은 책자가 있고, 가격도 크게는 두배까지 차이가 나는데 **절대~!!!!! 비싼거 고르지 마세요~!! 돈이 없는 저로서는 같은 코스여도 싼걸 선택할수 밖에 없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저보다 비싼돈 주고 온 분이 똑같은 버스타고 똑같이 투어 하고 있더라고요!!!ㅋㅋㅋㅋ 꿀 팁입니다~!
메인은 펭귄이지만 다른 호주 동물들을 함께 볼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코알라, 캥거루를 만져볼수 있더라고요~ 아주 신나게 출발 했습니다.

첨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조그만?? 호주로 따지면 조그만 목장 일지 몰라도 한국에 오면 엄청 큰?ㅋㅋ 목장겸 동물원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생에 첫 캥거루를 구경했죠~

캥거루들이 성질이 보통 사나운게 아니에요~ 동영상 많죠? 권투하는 캥거루... 왠지 알겠더라고요~
열심히 먹는게 귀여워서 팔? 을 살짝 만지니까 기분 더럽다는 느낌으로 뿌리치는거 있죠??ㅋㅋㅋㅋㅋ
그게 또 넘 웃겨서 몇번 만져봤는데 만져볼수록 시크함이 느껴져서 너무 웃겼답니다~
여기엔 완전 꽃미남 뿔소하고, 낙타, 조랑말인지 당나귄지 그런 친구들도 있었는데 저는 끌리는 애들한테만 가서 사진 찍었어요~
** 메르스 조심해야하는거 아시죠? 근데 메르스는 중동 낙타에게서 나오는거라 호주 낙타는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 목적지인 코알라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낮에는 보통 잠을 자는 습성때문에 거의 대부분은 잠을자더라고요~
그 나무 아래에는 왈라비들이 풀뜯어먹고 있고요~
왈라비와 캥거루는 비슷하게 생겼지만 다른 동물이라는 사실~!!!! 저도 몰랐습니다.;;;; 왈라비는 보통 해한 절벽 같은데 많이 산다고 해요~

다음 점심 겸 저녁을 먹으러 고고~~ 하는데 뭐 밥이야 그렇다 해도 특별한걸 봤어요~
해외 웨딩촬영을 하는 부부를 보았습니다.

신기 방기~ ㅋㅋㅋㅋ 멋있는 해안가를 배경으로 사진 막 찍어대는데 너무 부러웠어요~ㅠㅠ

얼른 먹고 마지막으로 펭귄을 볼 해안가로 갔습니다.
이 사진은 버스에서 찍은건데 저 아래 사람들 보이시나요? 내려가서 볼건데 이 해변으로 말할것 같으면 일정 시간이 되면 펭귄들 수천마리가 들어오는 해안이라고 해요.
펭귄은 다양한 펭귄이 있지만 여기 서식하는 펭귄은 세계에서 몸집이 가장 작은 펭귄이고요~
설명을 들으면서 아~~ 자연보호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과 그걸 몸소 실천하는 호주 사람들이 고맙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빛을 싫어하는 펭귄때문에 해안에서 앉아있는 내내 관계자들이 이야기해요 절대 폰 꺼내지 말고 가방에 넣으래요~ 게임도 하지말고 사진도 찍지 말라네요~ 투철한 저로서는..... 안찍을수 없었지만 슬쩍?? 빛쪽으로 오는 친구 하나를 찍어봤어요~

수많은 사람들이 보고있는데도 무서워 하는거 없이 평범한 일상이라는 듯 해안가로 몰려들고 자기 집으로 향하는 펭귄들을 봤습니다.
한무리 한무리씩 오는데 마치 가족들끼리 몰려서 외식갔다가 오는 느낌이더라고요~ 너무 예쁘고 귀여웠습니다.~

혹시라도 가게되면 꼭 기억할것은 한여름이라고 해도 해안가 밤에는 바람이 차요~~ㅠㅠ 꼭 외투 가지고 가세요~!!!

마지막으로 지난번 호주 은하수 편에 Voting 해주신 분들 감사의 말씀 드리면서 오늘의 글 마무리할게요~
@parkname
@greenapple-bkk
@kevindeby
@eyman84
@sklara
@kwonfrancisco
@goatfermented
@snakeavocet
@irtil

정말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Melbourne 빅토리아 주 오스트레일리아
● French Island 빅토리아 주 오스트레일리아



[호주]펭귄 수천마리가 해안가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