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 성수연방

image

가정식 집밥 2019 미슐랭 맛집 - 할머니의 레시피

할머니의 레시피에서 맛있는 거 먹었으니
성수동 핫플레이스 가야쥬??
성수동인 처음인 언니를 모시고 제가 가봤습니다 ㅎㅎㅎ

대림창고 바로 뒤에 있어요
화학공장을 개조해
공간재생 프로젝트로 탄생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상점과 식당 카페들이 입점해있어요

성수 연방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성수춘상 파빌리온이예요
대표적 포토존이쥬
입장료 없구요
그냥 들어가서 찍으시면 인생샷 나옵니다

계절이 바뀔때마다 컨셉이 변경된다 하니
일년에 4번 가나요~ ㅎㅎㅎ

축져진 가지 하나 붙들고 지그시 눈을 감고 찍으면
인생샷 득템
요즘 대세인 꽃무늬 원피스 입고
갸륵한 표정만 있으면 인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수춘상은
초록빛의 생기로 충만해지는 봄날
자연속에서 상을 펴고 앉아 정취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합니다
상도 이쁘쥬??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사진 많이 찍었는데

언니가 자꾸 사진을 찍으라고 해서
아우 진짜
제가 원하는 사진을 몇장 못건졌네요
제가 원하는 사진은 제가 안들어간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은데 알려드렸으니
날 더 더워지기 전에
얼른얼른들 다녀오세요
여친 있으신분들 여친에게 점수좀 따시고요~~~~~

여름에도 변신을 하려나 기대가 되는곳입니다^^




복합문화공간 - 성수연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