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다는 달고나 라떼 맛보기

title_image


sns에서 자주 보이던 달고나 라떼를 맛 봤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끝내주네요 ㅎㅎ

IMG_8126.JPG

IMG_8128.JPG

근데 생각했던 맛이 아니더라구요;;

달고나의 달달한 맛이 나는 커피라고 생각했는데...

커피맛도 달고나 맛도 어정쩡하게 나네요

그냥 커피맛이 나는 달고나맛이 나는 ㅎㅎㅎ

둘다 뭔가 맛이 날듯 말듯한 애매한 음료네요

한번쯤 궁금증을 해소하는 차원에서 먹어 볼 만합니다^^

IMG_8131.JPG

제가 자주 가는 곳이 헤이리 마을인데요

집에서 많이 멀지도 않고

평일에는 전세를 내고 씁니다 :)

커피 한잔에 넓고 조용한 작업실이 생기는 곳이에요~

물론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맛집정보

hills nook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82-105


요즘 핫하다는 달고나 라떼 맛보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