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카페 : 루나블루에서 진한 바닐라 라떼^^

title_image


파주 카페 거리에 있는 신상 카페 루나블루 입니다.

IMG_7826.JPG

카페 입구 부터 감성이 느껴집니다.

최근에 본 카페중에 가장 맘에 드는 입구네요

입구만 봐도 들어 가고 싶어지는 카페에요

IMG_7655.JPG

IMG_7651.JPG

IMG_7658.JPG

IMG_7650.JPG

카페 내부는 밝고 깔끔하네요

카페 쥔장분이 감성을 좀 아시는듯^^

근데 근심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전혀 없다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KakaoTalk_20200225_194923382.jpg

전 라떼종류는 샷을 추가해서 마시는데요

보통 일반 라떼는 물맛이 나더라구요;;;

물맛이 나는 이유가 보통 원샷으로 주거든요

루나블루는 기본 투샷이에요

전 더 진하게 마시고 싶다고하니 쓰리샷으로 해주셨구요

샷을 추가로 한잔 더 주셨어요^^

일반 카페는 샷도 추가금액을 받습니다.

루나블루는 공짜라네요~

진한 라떼 맛이 일품입니다 :)

단골 카페로 등록해놨어요~

오늘은 날도 따뜻하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기분 좋은 하루 였습니다.


맛집정보

루나블루

score

파주시 와동동 와동삼거리


신상 카페 : 루나블루에서 진한 바닐라 라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