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안녕파스타씨_인생피잣집

title_image

KakaoTalk_Photo_2018-06-25-10-28-32.jpeg

안녕하세요 !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맛집은 홍대 '안녕파스타씨' 입니당
주 메뉴는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에요.
대표사진은 안녕파스타씨의 대표피자인 고구마피자이고, 바로 위 사진은 통연어파스타인데요. 좀 유니크한 점이 파스타의 면발이 먹물이여서 검정색면발이에요. 처음 보고 놀랐는데 되게 맛있더라구요~~

KakaoTalk_Photo_2018-06-25-10-28-17.jpeg

음료수는 에이드, 탄산음료 뿐만 아니라 맥주도 있는데 저는 친구랑 가서 간단하게 핑크레몬에이드 먹었어요! 다른데서 블루레몬 에이드 파는 거는 봤는데 핑크레몬에이드는 처음이여서 되게 신기했쥬 ㅎㅎ

KakaoTalk_Photo_2018-06-25-10-28-34.jpeg

이거는 목살스테이큰데, 맛은 보통이였던 것 같아요!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서 그랬는지 안녕파스타씨의 스테이크는 오래 기억나는 맛은 아닌 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스테이크였습니당

KakaoTalk_Photo_2018-06-25-10-28-35.jpeg

저는 피자 중에서도 고구마 피자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 제가 그동안 살면서 먹어 본 고구마 피자 중 가장 맛있는 피잣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피자 종류는 고구마 피자 말고도 2-3종류 더 있는데 많은 분들이 고구마 피자를 드시더라구요. 시카고 피자처럼 엄청 두껍고 토핑도 알차고 그냥 맛있다는 말로는 더 표현이 안되는 게 아쉬울 정도에요 ㅠㅠ 가면 다른 건 안먹어도 피자만큼은 꼭 먹고 오고 싶어요. 이거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용!

  • 안녕파스타씨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리미리 가서 기다려야해요!
  • 들어가면 호출벨 이런게 아닌 종을 흔들어야 해서 되게 웃긴 상황이 발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가격이 엄청 싼 편은 아니에요.
  • 가게 인테리어가 엄청 이뻐요.

맛집정보

안녕파스타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6-1


[맛집] 홍대 안녕파스타씨_인생피잣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