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술집]70여종의 술이 무제한, 30분에 299엔 가격도 저렴 마루킹(〇金)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날씨가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ㅠㅠ

서울 날씨를 보니 도쿄는 그래도 따뜻한 편인 것 같아요 :)
아침에 셔츠만 입고 출근하다가 오늘은 쌀쌀한 것 같아서
드디어 양복 상의 꺼내서 입고 출근했답니다 !
여름에는 그렇게 덥더니 선선해지니까 살 것 같아요 ㅋㅋㅋㅋ

최근에 자주 가는 도쿄술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체인점이라서 도쿄에는 지점이 정말 많더라구요 +_+
도쿄 여행 가시게 되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여행가서 비싸서 못 마시던 술을 맘껏...가격도 부담 없어요!!!


insert Img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시부야 지점인데요~~

시부야에만 마루킹이 두 곳이나 있답니다!!!

마루킹같은 경우 노미호다이를 기본으로 하는 술집인데
30분에 299엔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랍니다!!!

최대 2시간까지 마실 수 있는데 2시간 마셔도 1200엔정도밖에 안되요 +_+


insert Img

시부야 지점은 영어로도 써있더라구용 ㅋㅋㅋㅋㅋ

60분에 598엔, 90분에 897엔, 120분에 1,196엔!!!

세금을 더 하면 조금 더 나오겠지만 그래도 정말 저렴하죠 ㅋㅋㅋㅋ
일본 술집같은 경우에는 '오토시'라고 자릿세 명목으로
간단한 안주가 나오는 곳이 대부분이라 인당 300엔씩은 기본적으로
나온다고 생각하는게 편한데 거기에 맥주도 300엔은 할테니
여기서 맥주 4잔만 마셔도? 벌써 본전은 뽑는거에요 !!!


insert Img


크...여기에 있는 모든 술 및 음료가 무제한이랍니다!!

탄산음료 기계도 있어서 콜라나 환타 등 음료도 맘껏
마실 수 있어서 술 많이 못먹는 친구와 방문하더라도
같이 술도 마시고 음료도 마시며 대화하기에도 참 좋답니다!


insert Img


버튼 한 번 누르면 자동으로 생맥주 따라주는 기계

한국에도 있는 곳 꽤 있다고 하던데 일본에서
처음 보았어요...ㅠ 버튼 한번 누르면 맥주 따라주고
거품 맥주까지 만들어주니 완전 신기방기

집에 생맥주 기계 하나 두고 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술 가격이 저렴하면, 안주가 비싼 곳이 대부분인데
이 곳은 안주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야키토리같은 경우 1꼬치에 70엔정도라서 부담없어요~!
한 입에 쏙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라 먹기에도 편하더라구요 ㅎ


insert Img


요즘 완전 좋아하는 우롱하이도 맘껏...


우롱차에 일본 소주를 희석해서 마시는 술인데
소주에 물을 타서 많이 독하지도 않고 잘 넘어가서 좋더라구요.

여기 오면 비율도 맘대로 탈 수 있어서 맘껏 마신답니다 ㅋㅋㅋㅋㅋ


insert Img


간식으로도 좋고 술 안주로도 참 좋은 감자튀김!

바로 튀겨서 나오니 바삭바삭하니 맥주랑 먹으면 참 맛나죠 +_+


insert Img


드링킹바에서 술 열심히 따라 마시다가

냉장고가 보이길래 열어보았더니 막걸리가 뙇...

신나서 둘이서 막걸리까지 두 병 비우고 왔답니다...


insert Img


두 시간동안 신나게 신나게 마시고 먹고

안주도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둘이서 오천엔!

도쿄에서 이자카야가면 이 가격이 나올 수가 없는데
진짜 저렴해서 깜짝 놀랐답니다...이제 다른 곳은 비싸서 못가겠어요 ㅜㅜ


insert Img


신나서 카드 결제하는 사이에 한 잔 더 따라서 입가심까지 ㅋㅋㅋㅋㅋㅋ

보통 노미호다이나 타베호다이 가게되면 30분 전에는
라스트 오더라고 해서 마지막 주문을 받아서 마지막에 열심히 주문해서
먹는데 이 곳같은 경우에는 마음 껏 따라 먹을 수 있으니 종류별로 다 맛보고 온답니다 ㅋㅋㅋㅋ

※타베호다이:일본의 음식 무한리필 코스/노미호다이: 일본의 술 무한리필 코스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음주는 적당히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시부야 마루킹

score

일본 〒150-0042 Tōkyō-to, Shibuya-ku, Udagawachō, 33, 渋谷区宇田川町33−12 J+RビルサイドR 2F


[도쿄술집]70여종의 술이 무제한, 30분에 299엔 가격도 저렴 마루킹(〇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