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을 다녀왔습니다

11.jpg

입구모습입니다

12.jpg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5테이블정도 있습니다

13.jpg

메뉴판입니다 여러개가 덕지덕지 붙어 있어서 이렇게 밖에 못찍네요

14.jpg

15.jpg

주문한 김밥을 포장해 왔습니다

말이세트를 시켰습니다

멸추김밥, 참치김밥, 계란말이 김밥입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이빈다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7.500원이라 가격은 싸지만 김밥 한줄마다 부실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매웠씁니다 전 매운거 못먹는데

멸추말이야 고추 들어간다고 했지만 나머지 2가지도

매워서 혼났습니다

반정도는 먹다거 버렸네요 전 매운거 못먹어서

먹기 힘들어서 버렸습니다

포장이라서 서비스는 알 수가 없네요

맛은 제입맛에는 안맞네요

그래서 3점줬씁니다

담에는 다른거 사먹어봐야겠네요

김밥나랑 별반 차이 없을것 같긴하네요


맛집정보

미쓰라김밥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효사랑길 12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