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e1042님께 생애 첫 추천 받은 날] 스팀잇에서 마담F의 포부와 활동 계획 보고서!

투명하고 푸른 날,
@bree1042님께 생애 첫 추천을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asbear/k-200-sbd-feyes95

이렇게 멋진 이벤트에 저를 추천해주신 @bree1042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생에 처음 누군가에게 추천받아 보네요. 이 느낌 아주 좋아요.^^
@asbear님과 @feyee95님의 사려깊은 마음에도 감사드리구요.
저도 @bree1042님처럼 누군가를 추천할 수 있고 @asbear님, @feyee95님과 같이 이런 이벤트를 나누는 것을 스팀잇에서의 포부로 삼아야겠습니다. 이런 일은 저같이 좁은 사람에게 어려운 일이지만 스팀잇을 통해 넓은 사람이 되고 싶네요.

아직 글로써 빅 히트를 치지는 못했지만, 작은 보상에 일희일비 하지 않고 글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 스팀잇 마을에 꽃이 활짝 피게 해주시는 당신! 당신이 진정한 스팀잇 kr 커뮤니티의 히어로입니다!!

이 주제에 @bree1042님께서 저를 추천하심은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빅히트 없구요, 일희일비 않구요, 잦지는 않지만 긍정적 에너지로 정성껏 진심담긴 댓글 달구요, 히어로 되고 싶구요.^^

사실 제가 포부나 계획에 약합니다. 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제가 스팀잇에서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하게 되네요. 고민하고 풀어내고 기록하면 빼도박도 못하고 저는 그 계획을 실천해야 할 것이고 포부에도 어느 정도 다다르게 되겠죠. 스팀잇에 남긴 것은 지울 수 없으니까요.

작가 마담F author@madamf

글로 남은 삶을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히 해오고 있었는데 스팀잇을 만나고 그 꿈이 그저 꿈으로 그치지 않고 실현할 수도 있겠다는 기대가 스믈스물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에 제게 주어지는 보상이 얼마가 되든 진짜 눈물나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제 꿈에 용기의 물을 뿌려주는 분들이니까요. 글로 삶을 살 수 있게 되고 거기에 작가라는 타이틀을 달자라는 것이 스팀잇에서의 목표입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글로 승부할 수 있도록 매진해야 하겠죠.

지금까지처럼 시와 에세이를 꾸준히 쓸 것이고 시간을 내서 소설도 쓰고 싶습니다.
그 외에도 관심사가 다양해서 문학 뿐 아니라 예술, 대중문화에 대한 생각도 포스팅할 거예요. 여행기와 먹스팀도 있을 거구요. 종종 막글도 있겠지만 제 나름의 가치를 담고 있는 글을 쓰려고 노력하겠습니다.그 가치에 공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더욱 의미있겠죠.

깊고 진한 소통 deep & strong

저는 친구가 많지 않아요. 여럿에게 좋은 사람은 아닙니다.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려고 노력은 하겠지만 제 역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든 스티미언분들과 친하게 지내겠다고 약속할 순 없구요.
@bree1042님처럼 좋는 분들과 깊은 소통하고 싶어요.
다가가는 분들에게도, 다가오는 분들에게도 친절하고 따뜻한 마담F로 느껴지도록 하겠습니다.

제 생애 처음 추천받아 포부와 계획을 밝히자니 부끄럽지만 당차고 야심차게 적었네요. 글로 남고 사람으로 느껴지고 싶습니다. 어떤 글로 남고 어떤 사람으로 느껴지게 될지 기대해주세요.저도 제가 기대됩니다. ^^
먼훗날 오늘 이 포스팅을 보며 “다 이뤘군. 잘했어.” 할 수 있음 좋겠어요. 가즈아~ㅎ

다시 한번 @bree1042님, @asbear님, @feyee95님께 감사드립니다. 꼭 당선 소감같지만 추천받은 것만으로도 영광이라서요. ^^

674B9CFF-04FB-451A-9088-21C4B5444DD3.jpeg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