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Python] Road to Finance #04 Bitfinex는 Coinbase 가격을 선도하는가에 대하여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ython] Road to Finance #04 Bitfinex는 Coinbase 가격을 선도하는가에 대하여

RE: [Python] Road to Finance #04 Bitfinex는 Coinbase 가격을 선도하는가에 대하여

으아아아!!! 선보팅, 선댓글 후 천천히 따라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2번 강좌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