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안경테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는 평상시에는 안경을 안쓰고 운전할때만 안경을 씁니다

그리고 또 안경테는 플라스틱만 씁니다

예전에 어렷을때 금속재질 안경을 쓰다가 알레르기가 올라와서 금속재질 알레르기 올라와서

뿔테만 쓰게 되었습니다

어제 운전할려고 안경테를 딱 만지는 순간 안경테 다리가 뚝 부러져버렸네요

쓰기 오랜 된것 같은데 운전을 해야하는데 난감했는데

다행히 도수가 있는 선글라스가 차에 있어서 선글라스를 쓰고 운전을 했습니다

부러진 다리는 편의점 와서 강력본드로 붙였습니다

저는 안경을 맞출려면 안과에 가서 시력검사를 해야돼서

담에 시간날때 시력검사해서 안경 맞춰야겠네요

요레저래 돈 나갈일이 생기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