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끝, SN늘 [190328]

190328✊🏻
어제 드디어 중간고사가 끝났다
중간고사가 끝나자마자 수업을 이어하고 실습시험까지 봤다😭
잠을 한시간 자고 모든 시험을 보고 수업까지 들으니 정신없이 하루가 흘렸다
비몽사몽 수업과 시험이 지나고 나는 저녁 6시에 학교를 나갈수 있었다
진짜 힘들다 !!!!!!!!!!!!
그렇게 집을 가는길에 보니 벚꽃이 피어있었다🌸

고개를 숙여 항상 시험공부를 하다가 언제 꽃이 피었는지도 몰랐었다
그렇게 집에 가자마자 너무 피곤해서 씻고 잠들었다

그리고 또 아침이 왔고 수업을 들으러 학교에 왔다
곧 아동수업이 시작된다
오늘하루도 화이팅..😨✊🏻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