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목동, 백암왕순대"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점심.... 저녁 ... 하루 두번씩 !순대국을 드셔보셨나요??
어떻게 이럴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IMG_2542.JPG

#1.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파라곤 B1
  • 전화 번호 : 02-2644-6660

#2. 가게 분위기

  •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 손님이 많이 없네요^^IMG_2543.JPG

  •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IMG_2544.JPG

#3. 메뉴판

  • 순대국 ! 나중에 보니... 뼈해장국이 있었네요 ....IMG_2550.JPG

#4. 맛있는 음식

  • 역시 순대국집 반찬은 똑같습니다...IMG_2546.JPG

  • 뜨끈하게 나와서 그런지 카메라에 김이 서렸네요 ^^

    tnseornr.gif

  • 푸짐하게 들어 있는 내용물과 간이 잘 되어 있네요 ^^ IMG_2549.JPG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점심때 먹은 순대국에 비하면 정말 어찌나 맛있던지... 한그릇 뚝 !! 다시... 먹었네요.

  • 맛 점수 : 💖💖💖

아주머니 분들이 매우 친절하십니다^^ 제가 간 이후에 단골분들이 꽤 많이 오시더라구요

  • 서비스 : 💖💖💖

#6. 총평

그냥 평범하긴 했으나, 블로그 등을 보니 근처에 이만한 맛의 순대국집이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전라도 광주에서 먹었던 순대국 등 정말 맛있었던 것들이 있어서 ^^ 크게 확 오는 맛은 아니였습니다만 맛있는 곳이였습니다^^ 전골등으로 푸짐하게 먹고 싶었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