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랍스터 냠냠!! 킹스대게에서

안녕하세요~ @sunny97예요!!

휴일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친정엄마가 곧 돌아올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점심을 쏘시겠다고 하네요~~
골라보라해서 랍스터 묵으러 가자고 ~~ㅎㅎ

폭풍검색해보니 전주에 여러군데의 랍스터가 있으나 그중 집근처에 있는 킹스대게로 정했어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71 킹스대게 도청점

image

image image
image
샐러드,파스타,게살죽,튀긴게요리 등의 애피타이저가 바로 나와서 허기를 달래고~~기다리자니 곧 랍스터가 등장!!

image

버터구이와 찜중 선택하라는데~~저희는 깔끔하게 찜으로!!

점심특선 3개를 주문하니 랍스터 한마리가 나오더라구요~~
은근 양이 많아서 성인 셋에 초딩하나가 배불리 먹었어요~~^^

맛이야 뭐 랍스타가 큰 차인 없으니 극성스럽게 맛나다고 하진 않을께요~~ㅎㅎ 맛없단 것이 아니라 당신이 생각하는 딱 그대로의 맛이예요~맛나요^^

첨에 안먹겠다고 선전포고를 하는 Markus를 위해 모듬회를 주문했는데 랍스터 잘만 먹더라구요~~!
image

마지막은 게장밥으로 마무리!!

참고로 오후3시까지가 점심특선으로 33,000원이라 적혀 있었어요~

담번엔 회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