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먹스팀]-돈돈정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
세번째 먹스팀을 올리게 되네요 ㅎㅎ
사실 이번에 올릴 사진은 제가 스팀잇 처~음할때 올렸던 사진인데
그당시에는 태그나 먹스팀에대해 아예 몰랐던 시절이라서
소개가 잘 안되었기에 이번에 제대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돈돈정' 입니다!!
가게 내부를 찍으려고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ㅠ_ㅠ 일식집이라 일본풍 인테리어였고
식당 내부에 들어갔을때 직원분들이
'이랏샤이마세!!!!!!!!!!!' 라고 하셨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ㅋ

Instasize_0203120939.jpg

첫번째 메뉴-돈데끼스테이크 정식

다양한 야채와 돼지고기로 만든 스테이크에요!
저는 다양한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고기랑 먹기가 좋았습니다 ㅎㅎ
반찬이랑 먹으면 좀 더 업되는 맛!!
진짜 든든한 한끼 식사용?!

Instasize_0203121003.jpg

두번째 메뉴-스키야키 정식

따뜻한 국물에 미니샤브샤브입니다 ㅎㅎ
국물요리를 좋아하는 저는 사진보자마자 이 메뉴를 골랐는데
꼬소~하고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달걀의 흰자는 국물에 풀어넣고
노른자는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로 활용해요!


두개의 메뉴 모두 순~한 맛이어서 자극적인거 안먹고싶을 때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나름 괜찮아서 다음에 몇번 더 갔었는데
웨이팅...하.... 포기했어요....ㅎㅎ
다른 메뉴들도 먹으러 가야하는데 계속 못가네요ㅠ_ㅠ아쉽아쉽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행복로 36
지번 : 의정부동 155-19 28 1층
매일 am.11:00 ~ pm.22:30
(마지막 주문 - 21:30)

메뉴

  • 치킨조림 정식
  • 돈데끼스테이크 정식
  • 치킨그릴 정식
  • 믹스 후라이 정식
  • 치킨 난반 정식
  • 큐브스테이크 정식
  • 쇼가야키 정식
  • 화로구이 정식
  • 함박그릴 정식
  • 스키야키 정식
  • 연어회 정식
  • 호르몬그릴 정식

제가 소개한 곳은 의정부이지만 체인점이기에
지역마다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거 어떠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