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돌솥밥 정식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88

오늘 친구 아기 보러갔다가 못보고 나왔네요. 독감유행으로 인해 면회도 안된다고 해요. 가실때 참고하세용~

친구 얼굴보고 내려와서
배고파 주변을 돌다가 밥집 발견~!! 맨날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만 먹다보니 건강한 음식 먹기로 했어요.

제가 시킨 돌솥밥 고등어조림 불고기 로 나오는 걸로 먹었어요.
불고기랑 쌈으로 먹고 고등어 조림고 양념이 맛있게 되어 있어서 괜찮았어요.

불고기에 쌈, 고등어조림에 쌈, 해먹으니 꿀맛 ㅎㅎ

IMG_3081.JPG

돌솥밥은 5분 정도 뒤에 나왔어요^^
단호박이 올라가있는 돌솥밥 ㅎㅎ 밥이 살살 녹더라구요. 다른반찬들이랑 같이 먹어서 오랜만에 든든하게 먹었어요.
IMG_3082.JPG

이상 먹스팀이였습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이번주도 화이팅해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