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먹스팀] 닭불고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어제부터 진~짜 춥네요 ㅠ.ㅠ
너무 추워서 따끈한 음식이 먹고싶더라구요ㅎㅎ
원래 찌개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좀 멀어서 ㅠㅠ 가다 얼어죽을까봐ㅎㅎㅎ

알쌈으로 급 변경했습니다!

20180124_143338.jpg

국물 닭불고기입니다 ㅎㅎ
우동면이 들어간 닭불고기입니다 ㅎㅎㅎ
국물이랑 함께 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아요!!
치즈를 추가하면 참치마요로 밥을 바꿔줘서 항상 추가 해먹는답니다 ㅎㅎ 참치마요 맛있어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4

전북대 네이처리퍼블릭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찜닭이나 닭갈비가 식상해졌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추우니깐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