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네숯불닭갈비] 말이 필요없는 인생 닭갈비 맛집!!!

KakaoTalk_Moim_67Q8jLpAOkIe3gVRGvfAPbrZDAzEKS.jpg

안녕하세요!! 골드마운틴 @goldmountain94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릴곳은 진짜 제 인생 최고의 닭갈비 맛집!!! '배가네숯불닭갈비랑닭발' 이라는 맛집입니다!!!

춘천 닭갈비?!?! 그런거 필요없습니다. 제가 진짜 닭갈비 맛집이란 곳은 다가봤는데 닭갈비 중에 넘버원입니다!!!

사실 너무 유명해지면 줄서서 먹게될까바 포스팅 할까말까 고민도 했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그정도 영향력은 안되죠ㅎㅎ)

저도 사실 이곳을 처음갈때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갔었는데 닭갈비라 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했지만

한입 먹어본 순간... 진짜 x나 맛있잖아!!! 라고 외쳤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

KakaoTalk_Moim_67Q8jLpAOkIe3gVRGvfAPbrZDAsepY.jpg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옆에 혼자 오신 아주머니께서는 혼자 닭발 시켜드시는걸보니 닭발도 맛있나봅니다 ㅎㅎㅎ

저희는 양념닭갈비 2인분 기본맛으로 주문했답니다

밥도 주문했는데 뜸들이느라 늦게나와서 계란찜이랑 미역국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개이득...

KakaoTalk_Moim_67Q8jLpAOkIe3gVRGvfAPbrZDAy0sq.jpg

쨔쟌~~ 이렇게 닭갈비는 초벌해서 나오는데요 숯불위에다가 한번 더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KakaoTalk_Moim_67Q8jLpAOkIe3gVRGvfAPbrZDAwm9Y.jpg

맛깔나보이죠??ㅎㅎㅎ 막상 먹으면 보이는것보다 10배는 더 맛있답니다ㅋㅋㅋ

여담으로 제가 이집을 처음 갔을때 일반 고기 굽듯이 많이 안뒤집었다가 다 태워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게 껍질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자주 뒤집어줘야지 안타더라구요!!

사장님께서도 자주 뒤집어 주라고 말씀해주시구요 ㅎㅎ 자주 뒤집어주는건 진짜 핵꿀팁이랍니다!!

이거 포스팅하는 내내 계속 입에 침이 고이네요...꿀꺽...

KakaoTalk_Moim_67Q8jLpAOkIe3gVRGvfAPbrZDAuqOu.jpg

대망의 갈비부분... 한덩어리마다 딱 한부분씩 있는 이 갈비부분은... 불판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친구인데요

이 갈비를 뜯는순간!!!

이렇게 깨달음을 얻게됩니다 닭갈비의 무한의 경지에 도달하는것이죠!!

드셔보고 싶으시다구요???ㅎㅎㅎ

주소 : 서울 성북구 솔샘로6마길 1

혹시라도 저와 같이 드시고 싶다면 연락주세요ㅎㅎ 사주신다면 언제든지 달려갈 의향있습니다!!!ㅋㅋㅋㅋㅋ

**팔로우와 댓글과 보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먹스팀지도
https://muksteem.com

[완전강추] IOST 토큰 70개 에어드랍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24일까지)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iost-2-2018-5-17-5-24-11am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