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창원 법원 근처 갈비탕 전문점 300갈비탕

주말에 1박2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피곤하다는 핑계로 3일이나 포스팅을 못했네요 ㅜㅜ
아직 100% 회복안되었지만 그래도 오늘부터 다시 파이팅 해봅니다!
오늘은 창원 법원 근처 갈비탕 전문점 300갈비탕 소개해요!

기본정보


  • 상호명 : 300갈비탕
  • 판매음식 : 갈비탕, 갈비찜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 706번길 3-1
  • 영업시간 : 매일 10:00 ~ 매진시까지
  • 전화 : 055 - 282 - 0030
  • 주차장 : 없음

메뉴


  • 가격 : 갈비탕 9,000원 으로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에요~

  • 시그니처 메뉴 : 갈비탕, 매운갈비찜

  • 주문한 메뉴 : 갈비탕, 매운갈비찜, 볶음밥

음식


  • 기본찬 : 기본적인 국밥 찬 외에 명이나물, 백김치, 계란찜이 나와서 좋았어요 (갈비찜을 시켜서 나온거 같아요)




  • 갈비탕 : 큼지막하고 실한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 좋았고 구수하니 괜찮았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잘 먹었어요~


  • 갈비찜 :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맛있게 살짝 매콤했어요~
    잡내도 없고 역시나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고 맛있었네영!
    두명이 먹기 적당했고, 가격은 좀 비싼감이 있어요 ㅠ




  • 볶음밥 :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매운음식 먹고나면 빼먹을 수 없는 마무으리!


그 외

  • 분위기 : 평범하지만 깔끔한 국밥집 분위기 였습니다~

  • 서비스 : 평범했어요

  • 청결 : 아주 청결했습니다~

@foodsteamkr 의 총평

가격은 좀 있지만, 음식과 식당 전체가 깔끔해서 좋았고 음식 맛도 괜찮았어요 ~
찾아 먹으러 갈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 사시는 주민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한것 같아요! 혼밥하기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