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컵라면]일본 컵라면 :: 닛신 컵누들 미니

DSC08179.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어제는 월요일이였기 때문에 월요병으로 힘드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는 월요일보다 화요일이 더 힘들더라구요 ㅜㅜ 오전에는 너무 졸려서
간신히 일어났는데 오후에는 스팀잇을 하면서 화요병을 이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본 컵라면, 닛신 컵누들 미니 먹스팀을 준비했습니당 ㅋㅋㅋㅋ

닛신 컵누들은 세계최초로 컵라면을 개발한 닛신식품의 대표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며, 다양한 맛과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폭이 넓은 것도 컵누들의 특징이죠 ㅋㅋ


DSC08182.jpg


닛신 컵누들 미니는 정말 작은 간식용 컵라면입니다
칼로니는 163칼로리!!!

종이컵과 비슷한 크기이기 때문에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물론 하나 먹어도 포만감이 없어서 한 3개는 먹어야 될 것 같지만 ㅋㅋㅋ

미니 사이즈 뿐만 아니라 컵누들 빅 사이즈도 있답니다 +_+


DSC08184.jpg


컵라면 뚜껑을 열어보니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일본 컵라면은 대체적으로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용


DSC08187.jpg


스프도 컵에 들어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끝.

면도 얇은 편이라서 1분정도면 다 익더라구요 ㅋㅋㅋㅋ

바쁜 아침에 요거 뜨거운 물 먹어서 후루룩 먹어도 좋을 듯


DSC08189.jpg


국물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더라구요.

한국 컵라면가 비교하면 새우탕같은 느낌??

컵누들은 다양한 맛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제가 먹은 컵누들은 오리지널 맛이랍니다.

종이컵과 비슷한 조그만 기요미 컵라면, 닛신 컵누들 미니 먹스팀 끝.

follow me!
팔로우 & 업보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