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찰의 오색 단청

사찰의 구조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특히 그 처마에 단청의 색이 매우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각종 병충해로부터 지키기 위하여 색을 칠하는 것을 단청이라고 한다네요.

그것마저 자연 고유의 아름다운 오색이 섞여 있어서 더욱 조화로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마음이 괜시리 진정되고 안정되는 기분도 드네요^^

가끔 산에 가볍게 등산하러 갈갈 때면 사찰 한번씩 보고 마음을 진정시키는것도 하나의힐링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템플스테이도 가보고 싶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