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생각나는밤 ....

저녁도 안보고 자니깐 배도고프고 갤러리보니깐 더배고파서....과자먹으면서 몇개 사진올리려고요...
오늘 12시 지나서 ㅎㅎ 화요일 오늘방학식이라 자야되는데 배가 고프네요....!? 야식 사진올리거에요~
야식의 1위는
image
피자&치킨 진짜 또먹고싶다....
2위는 image
닭발 은 안주용이죠,....... 못먹지만 ㅎㅎ 사이다랑~~~ 제친구랑 이렇게 불러요 투명맥주 콜라는 흑맥주 라고불리기도해요~~
3위는 image
족발..!! 보쌈이없어서 아쉽다....
학교 학원다니고 하다보니.. 못올리때도있는데 보다가 필타서 올렸던것중 야식으로 먹고싶은거 3개 골랐네요.!!


오늘이 마지막 만찬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해야되니 ㅠ ㅠ 그리고 한달의마지막은 올린것중에서 5개 보고 올리거에요!!!
스트레스를 폭식으로.... 해결하지마세요,,,ㅠ ㅠ 후회해요...... 스트레스없는곳에서 살고싶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