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맛집) 점심시리즈 42. 맛있고 세련된 한식! 안녕 인사동 한국민속촌 장터 주점

(인사동맛집) 점심시리즈 42. 맛있고 세련된 한식! 안녕 인사동 한국민속촌 장터 주점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인사동에 새로 생긴 안녕 인사동 안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안녕 인사동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한국민속촌.jpg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라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안녕인사동 한국민속촌.jpg

특히 이렇게 한국적인 인테리어로 외국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메뉴를 촬영하지 못했는데요,
여러 종류의 한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었답니다 ㅎㅎ

한국민속촌 제육덮밥.jpg

갈비탕이 가장 유명한 메뉴라고 해요~ 하지만 제가 간 날은 아쉽게도 갈비탕이 매진되어 ㅜ
저는 제육볶음덮밥을 주문해봤어요 ㅎㅎ
플레이팅도 신경을 많이 썼는지 정갈한 것이 먹기 전부터 군침이 돕니다^^
제육볶음 역시 맛이 아주 일품이었는데요~
인사동에 위치해서 외국인 관광객의 입막 역시 타겟으로 했는지 많이 맵지 않으면서 달달한 제육볶음이었어요! :)

식후 후식으로 차를 주문해봤습니다!

한국민속촌 오미자차.jpg

대추차와 오미자차 중 오미자차를 주문해봤는데요 ㅎㅎ

오미자차 역시 식후 입가심으로 아주 좋았답니다~

다음 방문에는 이번에 맛 보지 못한 갈비탕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인사동, 종각 근처 맛있고 정갈한 한식집 찾으신다면!
(인사동맛집) 점심시리즈 42. 안녕 인사동 한국민속촌 장터 주점 추천합니다 ㅎㅎ

#종각맛집 #안국역맛집 #인사동맛집 #안녕인사동 #한국민속촌장터주점 #한식맛집 #통인한의원추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