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교자만두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khome 입니다.

몇일동안 감기에 걸려서 헤롱헤롱 했었어요.
따뜻한 엘에이라지만 감기는 오는군요 ㅎㅎㅎㅎ
이젠 좀 나아지고 있답니다. :)

아픈 와중에도! 만두를 먹다가 스팀잇이 생각나서 사진을 찍어 두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이곳 엘에이는 한국마트가 많이 있어서 복받은 곳이에요 ㅎㅎ

특히 요즘은 한국마트지만 거의 아시안마트로 다양한 아시아 음식들도 같이 있고 넘 좋아요.

얼마전 새로 오픈한 한국마트가 있어서 놀러갔는데요 오뚜기에서도 만두가 있더군요!!

그동안 한국마트가면 주로 백설 혹은 CJ만두만 있었거든요. 몇개 시도해봤는데 딱 제 입맛에 맞지는 않았어요.

짜잔 오뚜기 교자만두인데요.

샘플 시식행사해주시는 아주머님이 알려주시기를 오뚜기에서 가주지역에 공장을 지었다네요!!

오오오오 이런 기쁜 소식 ㅎㅎㅎ

요즘 브랜드 인지도만해도 갓뚜기 아니겠어요? ㅎㅎㅎㅎㅎ 전 라면도 진라면이 제 입맛에 젤 맞아서 진라면만 먹고 있는데 ㅎㅎㅎㅎ

아픈 와중에도 입맛이 어찌나 도는지 ㅋㅋㅋㅋ 미역국 데우고 만두 굽고 뜨끈하게 밥 먹었어요.

기름 살짝 두르고 5개만 가볍게 구워봅니다.

제가 수전증이 있어서..... 만두 속이 꽉 찬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흔들렸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결론은!! 역시 갓뚜기!!!!!

비비고 만두 여러종류를 먹어봤지만 이 오뚜기 만두가 제 입맛에는 더 맛있어요!!!

그리고 가격도 비비고보다 1~2불 정도 더 싸답니다. ㅎㅎㅎㅎㅎ

한국에 계신 분들도 미국에 계신 분들도 오뚜기 만두 보이면 한번 드셔보세용! 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