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아티스트추천] 잘 안 알려진 한국 아티스트 소개 MISO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ㅎㅎ 뉴비 스티미언 @testament 입니당...

어제 심심해서 음악추천글을 올려보았는데 나름 여러분들이 들어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최근 굉장히 아끼면서 듣고 있는 다른 아티스트 소개를 해보고자 이렇게 글을 써봤습니다.

MISO라는 아티스트가 바로 그 아티스트입니다. DJ 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겸 가수...라고 할 수 있겠읍니다...넘나 좋다능... 오늘 출근길에도 들었고, 최근에는 책 읽을때도 참 많이 들었어요. 인터뷰는 이곳(http://thesoundofsilencio.com/silencio/miso/)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성남에 살고 있고, 영국에서 약 인생의 반을 살았다고 합니다. 사실 활동 자체는 한국에서 시작하긴 했는데 사운드클라우드나 유튜브 등을 통해서 전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나온 MISO의 "거의" 모든 노래들을 들어보시려면 다음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참고해주시고, 아마 MISO 노래 중 가장 유명한 노래는 "Take me"라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저는 "Higher"이라는 노래를 통해서 MISO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아직 한국에서 라이브를 본적은 없는데, 해외에서 라이브 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온걸 보니 사람들이 떼창을 적극적으로 해주네요(...) 이런게 리얼 한류가 아닐지...ㅎㅎㅎ

MISO 유뷰트 플레이리스트

MISO "Take Me" Offical Music Video
이 노래는 Red Bull (네, 에너지 드링크 회사 레드불 맞습니다ㅎㅎ 각종 익스트림스포츠부터 해서, F1, 음악까지 다양하게 스폰서를 하고 있죠...) 20 before 17이라는 데 피쳐링 되면서 엄청 유명해졌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유튜브 조회수가 자그마치 460만회네요....

MISO "Take Me" live at london
미소의 라이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엄청나게 따라불러제껴주는 것을 보실 수가 있죠...

MISO Boiler Room live
Boiler Room 이라는 팟캐스트에서 시작한 스트리밍 방송이 있습니다. 최초에는 팟캐스트이자 스트리밍 방송이었는데 이제는 여러 DJ들의 공연플랫폼으로도 쓰이고 뭐 그렇습니다. 나중에 따로 이에 대해 설명드릴 일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오늘의 음악추천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ㅎㅎㅎ R&B, DJ, EDM 등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세용...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