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한화리조트 메이플라운지 조식 귀찮은 아침 잘 먹었네요

여행할때 아침은 되도록이면 간단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놀러가서까지 아침을 만드느라 일찍 일어나기 싫은 게으른 엄마..ㅋ
그래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던 한화리조트 조식이 있어서 잘 먹었네요^^

조식11.jpg

주소: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2983번길 16 한화콘도미니엄(신관)
조시 뷔페 : 7시~ 10시 30분

원래는 쏘라노 건물에 있는 조식을 먹으려고 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저희 가족은 그냥 별관에서 조식을 먹었어요..
구건물이라서 음식이 너무 별로면 어쩌나..사실 걱정도 되었지만..
그래도 쏘라노랑 별차이 있을까.. 싶고..
사람이 많아서 복잡하게 먹는것 보다는 여유있게 먹을 수있을 것 같아서
그냥 메이플라운지에서 먹었어요^^

조식12.jpg

그리고 강원 분들 친절하잖아요^^
저희 가족은 강원도 여행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느끼는 부분이에요^^
정말 인심도 좋고~ 친절하고 ㅎㅎ

1박 2일의 짧은 여행이였지만
맛있는 음식으로 편하게 잘 먹었던 아침이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