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2] 셀프생일선물 준비 6일차

매일 매일 기록하는 건 좋은데
같은 내용이 자꾸 반복되니까
7일차(내일)까지만 일단위로 업로드하고
8일차부터는 주단위로 업로드해야겠어요.
계획도 함께:-)

1. 운동

아주 가볍게 4km 뛰고 왔습니다.
운동 며칠했더니 몸이 아주 가벼운 기분이예요.
초반에는 4km도 징징거리면서 뛰다 걷다 했는데,
오늘은 뛰는데 뛴다는 의식도 없고
그냥 몸이 뛰고 있는 기분이었달까ㅋㅋㅋㅋ

그래서 기존 코스 2번 뛰려고 했는데
입은 운동복에 살이 좀 쓸리는 것 같아서
무리하지 않고 4km만 뛰고 들어왔습니다ㅋㅋㅋ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운동에 재미를 붙이는 것 같아 아주 좋아요.

운동 덕분만은 아니겠지만
최근 기분도 상쾌하고 마음도 가볍고
좋은 나날들입니다.

2. 영어

아주 잘 하고 있는 운동에 비해
영어는 GG....
학원만 아주 꾸준히 나가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제, 어제 못한 그 과제는
오늘 아침 수업시작 전에 끝내서 컨펌 받았습니다!ㅋㅋ

간절함이 없는 걸까요ㅠㅠㅜ(응 없어)
배우는 즐거움은 있는데 외우는 즐거움이 별로 없네용
크앙


내일 7일차 운동을 마친 뒤에
1주차 결산을 올릴 때에는
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조금 더 직접적인 계기에 대해서 말하려고 해요.

그리고 2주차부터는
운동과 영어에 대한 이야기 대신
원래 제가 좋아했던 이야기들을
조금 더 자유롭게 늘어놓을 수 있기를 바래요:-)

오늘 뛰는데 공기가 영 후덥지근하더라고요.
요 며칠 좀 밤바람은 그럭저럭 좋았는데,
내일은 아침부터 더 덥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저는 에어컨이 없거든요....흑흑

모두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 아침도 힘내시어
즐겁게 한주 마무리하시를 바래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