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브뤼셀 여행기

"벨기에식 저녁을 먹고 나니 푸르스름하게 어둠이 깔리고 날이 추워졌다.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한 뒤 광장에 나오니 저녁인데 불빛이 하나도 없었다.
'여긴 왜 불이 안들어오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이 표현보다 더 나은 표현을 하기 힘들다), 내 생각을 읽은 듯이 모든 조명이 켜지며 광장을 메우는 노래가 흘러나왔다.
나는 순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는 주인공 마냥 넋을 잃고 광장을 바라보았다."
.
.
.
KakaoTalk_20170619_205317627.jpg

안녕하세요, Sukyeong입니다. 오늘은 벨기에편을 써보려 해요 ㅎㅎ
사진은 벨기에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가까이 얼굴이 나온 사진은 처음이네요!
이번에도 일기형식으로 쓸 생각이에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