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보게된 패션쇼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남양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 개막식 보러갔다왔어요

개막식 행사 중 이상봉 선생님 패션쇼를 하더라고요
패션쇼본건 처음인데 정말 흥미로웠어요
'환경, 건강, 힐링의 도시 남양주' 라는
주제였는데. 일단 디자인과 먼 저는
키가크고 멋진 모델구경만 하다왔네요^^
정말 범접할수 없는 비율이네요

image

image

image

image

이상봉선생님 패션쇼전
고등학생 디자이너분들이 직접 디자인한 옷을입고
패션쇼를 했는데

어찌그리 기럭지가 길고
얼굴이 작은지

우리 아들도 저만큼 크면 좋으련만!
(이제 이런걸 봐도 자식생각뿐이네요ㅋ)

가서 좀 물어보고 싶었어요
뭐 먹고 그리 컸는지ㅋ

고등학생 모델들이예요

image

우리 아들들도 키가 많이많이 크길 바라며!

근데...
둘째가 열이 펄펄 나서
심난한주말이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내일부터 또 힘찬 하루되세요!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현미밥2/1 불고기반찬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