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발표회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오늘은 큰애 유치원 동요발표회가 있었어요
아침에 유치원을 가는줄 알았다가
안가고 오후 동요발표회만 가는것을
아침에 버스기다리다가 알게되어
아이 맡기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는날이었어요
핸드폰도 집에 두고오고 ㅜㅜ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오후에 유치원 방문!

이런행사는 처음이라서
제가 다 떨렸어요
집에서 가끔 웅얼웅얼 노래부르는 건
들었지만 무대에서 잘 할수 있을까

그런데 그걱정은 괜한 걱정이었네요
정말 제일 큰 목소리로
정말 잘 불러 주었네요
사실 너무 감동받아 눈물이글썽(주책입니다)

image

마냥 어리게만 봤는데
척척 잘해주니 너무 이쁘네요❤️
집에서 칭찬 많이 해줬습니다^^

드디어 주말이네요
다들 즐건주말되세용^^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오늘은 동요발표대회 끝나 고기 흡입
낼부터 다시 식단조절^^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