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남양주 벨라온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제가 꿈꾸는 일상 중에 하루는
아침에 애들을 보내놓고
친구들을 만나 분위기 좋은 브런치를 먹으며
수다떠는 일상 ...
그런 여유있는 삶을 고대하곤 하죠

그렇지만 현실은 무지 바쁘네요

그래도 오늘은! !
선배언니가 직장근처 놀러와서

드디어 저도 점심시간에 브런치 시간은 아니지만
브런치 메뉴를 먹었네요^^

예전에 남양주 뷰가 좋은 스타벅스 드라이브 DT를
소개한적이 있어요

그 옆으로 남양주 벨라온이라는 까페가 있어요
북한강 뷰로 내부도 너무 이쁘게 해놓았어요

지금날씨에는 밖에서도 식사할수가 있어서
애들하고 와도 좋을거 같아요

1층 내부랑 외부모습이예요

image

image

image

image

2층도 테라스도 있고 뷰도 좋고

image

image

오늘 먹은 메뉴는

치즈샐러드 와 포카치아 빵

image

버섯크림치즈파스타

image

떡갈비 에그 베네딕트

image

이렇게 먹었어요
음식다들 맛났어요^^
배가고파서 그런가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가
꿀맛이었어요

그 런 데

왜이리 많이 시킨걸까요
언니와 저랑 먹다가
너무 무식하게 시킨거 아니냐고ㅋ
너무뽕빼려고ㅋ
정말 뭐든 적당히가 좋은거네요^^

돈과여유만 있다면 매일 요런곳
다니고싶네용^^

오늘은 저녁 굶습니다!
다들 즐건 저녁되세요^^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굶기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