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stakky 딸기아줌마의 새해소원은.....

IMG_2301.jpg

새해아침 눈떠 보니 @redpiano님과@sunyoungkwon님께서 소원을 말해봐 지명을 해주셨더군요~~^^;;

흠... 어찌 적으까~~ 고민고민입니다~~

#1 아빠~ 힘내세요~~!!
2018년도는 저희신랑에게 중요한 해이기도 해요
남편이 힘을내고 튼튼해야 가정이 단단해지는거겠죠~
작년까진 더럽게되는일 없고 속상한일 투성이였지만
새해에는 원하는일 다 이루어지는 한해 되었음 좋겠어요
신랑이 지금 당장은 힘들지만 이겨내고 전처럼 단단해지길 소원합니다~♡♡

#2 내인생은~~ 나의것
그동안 아이들 집안일에 치여 너무 단조로운 삶을 살았네요
결혼하고 애기 낳는 동안 그안의 나자신은 너무 없었던것 같아요
이제 제나이 딱 40을 찍었네요
사실 엄청 우울했답니다.
30살땐 애기낳고 정신이 없어서 그랬는지 별생각없이 지나갔었는데...
40 은 틀리네요.. 여자 40앓이가 심하게 온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몸도 너무 안좋고 마음도 우울합니다
이제정말 아줌마가 된거같고 나이 많이 먹었구나 실감을 하게됩니다 ㅜㅜ
하지만 마음만은 20대 팔팔하던 싱싱하던 딸기입니다
그런의미에서 !!!!
소소하게 하고싶었던것들 ..항상 애들때문에.. 돈때문에 망설여졌던것들... 스스로 눈치보며 맘 접었던것들에서 벗어나
나를 위하는, 나를 좀더 사랑하는 한해가 되길 소원합니다 ♡

#3 SHOW ME THE MONEY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되고 아직 모르는거 배워야 하는거 투성이지만~~
좋으신 분들 많이 만나고 도와주시는 분들도 많고
금방 자리잡을수 있을것같아요~~
큰수익을 바라는건 아니예요~~~
2번의 소원을 이룰수 있게 스팀잇의 수익이 조금만~~ 생겼음 하는 소망입니다
머 큰거 바라는거아닙니다 ㅋ 봄에 좋은 필드 나갈수 있는 정도? @redpiaon 님과 @happy4u 님과 함께요~~ ㅋ
이소원은 우리 스티미언들 모두의 소망이겠지요
다함께 가즈아~~~~~!!!!

#4 마지막 소원은 이번에 학교 입학하는 막둥이
건강하고 학교적응잘하고
우리 큰딸 작은딸들 건강하고 무탈한 새해되길 소원합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일단 제가 먼저 시작해서 5명을 지명하겠습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happy4u
@chowchow
@chocomint
@spotpoint
@myfan

태그에 #tellmeurwish 를 넣어주세요^^

아고 힘드네요~~~^^;;
하지만 적고 보니 이루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 결심하게 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거 다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