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팀잇 부천 밋업(feat. 나의 3비트코인은 어디로?)

ㄹㅇ.jpg

어제 부천에서 스티미언들이 대거 집결하는 사태(?)가 발발했다.

@cubo님께서 직접 제작 의뢰를 한 팔찌를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나눠줬다.

참 친절한 분이다.

KakaoTalk_20180127_092441994.jpg

대략 30 여 분께서 이번 밋업에 참여하셨고,

여러 생산적이거나 유쾌한 이야기들이 오고 갔다.

어찌됐건 나는 일전에 공지를 드린대로 나의 비트코인 3 개를 기부하였고,

몇몇 그 행방에 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셨기에

그것들의 행방을 따라가며 지난 밤의 사연을 기술하겠다.

@roychoi 님과의 대화부터 시작된다.

이번이 두 번째 만남이었지만 벌써부터 형이라고 부르고 싶을 만큼

따뜻하고 정이 가는 양반이다.

텔레그램과 연동하여 알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컴퓨터 천재 @gbgg님, 북경에서 공부하신 @sujisyndrome님,

부평에 거주중이신 @hnhkmm님께서 이 과정을 함께 하셨다.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의 아버지, @girina79님을 실물로 영접하니

좋았다.(그 이상은 생략한다...)

KakaoTalk_20180127_092441100.jpg

SM 엔터테이먼트에서 일하시는 @beatblue 님.

SM은 15세 이상은 캐스팅 안한다며 생각도 없는

늙은 나를 질책하셨다.

image.png
(출처: https://steemit.com/kr-meetup/@stunninglife/3umguf)

@choiintae님께서 나를 그려주셨다.

그 보답으로 나의 1비트코인을 결제했다.

image.png

오께이~ @tata1님의 습작 노트 최초 공개합니다.

@tata1님께서는 3 명을 뽑아 대문을 그려주실 이벤트를 여셨다.

image.png

영광스럽게도 내가 뽑혔고,

그 보답으로 1비트코인을 결제하였다.

눈치챘겠지만 철저하게 비즈니스다. 기브앤테이크인것이여...
(출처: https://steemit.com/kr-meetup/@stunninglife/3umguf)

image.png

너무나 훈훈한 @innovit님, @yong2daddy님.

용이아버지와는 두번째 만남이고, 이분은 음향 관련 업에 종사하고 계시고

나와는 음악적 취향 내지 다른 분야에서 공통점이 많아서

이날도 역시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눈 1인 되시겠다.

이노빛님은 나를 팔로우했다고 한 거짓말이 현장에서 들통나서

나에게 혼쭐이 나셨지만 훈훈하고 좋은 분이다.

KakaoTalk_20180127_092439855.jpg

나의 마지막 비트코인을 차지하신,

뮤지컬 배우 정성화를 닮으신 @mukstar님.

입장하실 때부터 갖고싶다고 어필하셨고,

이 코인을 다음에 있을 분당 밋업에서 좋은 일에

사용하신다기에 그 진정성을 인정하여 수여하게 되었다.

그 외에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scifidev2님, @rudolph님, @allpass 님, @romi 님,

@harryji 님, @annvely 님, @euny0825님,

@zird 님, @rainbowlauren 님 등 많은 분들과

많은 이야기들을 나눴다.

개인적으로는 '보이스 오브 스팀잇'(가제)을 진행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서 함께 의견을 나누고자 했으나,

image.png
(출처: https://steemit.com/kr-meetup/@stunninglife/3umguf)

우선 저 조끼 입고 오신 @venti님은 철옹성 마냥

많은 인파에 둘러싸여 계셔서 접근이 어려웠고,

@worldinmyheart님께서는 집필중이신 책의 마무리 작업으로 인해

불참하셨던 연유로 그것에 관한 발전된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그 점이 못내 아쉽다.

아무튼 유익하고 유쾌한 모임이었고,

여러 분야에서 활동 중이신 분들을 보며 자극도 받는

귀한 시간이었다.

※ 이 외에 제가 적지 못한 분들도 많이 계신데, 다들 반가웠습니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