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s 여행 #1] 급 후쿠오카 행 비행기표 예매!! 꿀팁 알려주세용🎵- 2018.03.14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sejung 입니다아~~

후쿵.png

오늘이 화이트데이라는데, 달콤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달콤한 하루 대신 신나는 하루였습니다!
바로바로.. 급 후쿠오카 여행을 떠나게 되어서! 하루종일 들떠있었네요✈

토~월 2박 3일로 댕겨오려구요 ㅎㅎ
짧지만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더 신나고 행복할 것 같아요.

혹시 후쿠오카 다녀오신 분 있으시면 맛집이나 꿀팁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